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타트업] 데일리호텔 "매일 아침 10시, 겨울 호캉스 특가를 만나요"

기사승인 2019.01.14  17:33:28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15일부터 28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겨울 호캉스족을 위한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데일리호텔은 15일부터 21일까지는 '스파와 수영장 스테이', 22일부터 28일까지는 '파티룸 스테이'를 오픈할 예정으로,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마다 직접 엄선한 하나의 스테이를 선착순 특가에 선보인다. 특가 스테이는 매일 변경된다.

'스파와 수영장 스테이'에는 전국의 온수풀과 수영장을 보유한 특1급 호텔과 풀빌라가 참여하며, 최고의 스테이를 선정하는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에서 최고의 호텔/리조트 부문에 선정된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를 16일, 인천의 '네스트 호텔'을 21일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바다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강릉의 '라미아까사 풀빌라'와 거제 '이아뷰', 히노끼탕을 보유한 남산전망의 '호텔 더블에이' 펜트하우스, 고성에 위치한 '라헨느 풀빌라 J동'과 거제 '더반하우스'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스테이마다 다르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특가 이벤트에 맞춰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0명에게는 2만원 할인 쿠폰을, 1만 명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국내 스테이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데일리호텔은 호텔여행객을 위한 테마별 기획전을 진행 중으로, 특1급 호텔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매일 하나의 특1급 호텔을 24시간 한정 특가에 제공하는 '특1급 24시간 특가위크'를 추천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48시간 한정 투데이 초특가' 기획전도 준비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호 기자 reporter05@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