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팩트>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인터넷 종합지 '더팩트'가 주최‧주관하는 '더팩트 팬앤스타 페스티벌(THE FACT FAN&STAR FESTIVAL, FFF)'이 오는 4월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FFF 조직위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타와 팬에 의한, 팬들을 위한 축제 형식의 시상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제공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새롭게 출범하는 'FFF'는 스타와 팬의 사랑스러운 만남, '스타와 팬'을 위한 뮤직 페스티벌로, 오로지 팬들의 사랑으로 순위가 결정되는 '팬앤스타'(구 '클릭스타워즈')가 확대 개편된 오프라인 시상식이다.

'더팩트'는 2015년 아이돌 순위 정보 사이트인 '팬앤스타'를 통해 첫 온라인 연말 시상식을 개최한 이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6년과 2017년 연말 시상식을 개최해 수상자를 가렸다. '팬앤스타'는 팬들의 사랑으로 탄생한 트로피를 수상자에게 전달하고 소감을 듣는 등 팬들과 스타의 가교 역할을 했으며, 차곡차곡 팬들과 신뢰를 쌓아왔다.

민경호 'FFF' 조직 위원은 "팬앤스타의 첫 오프라인 시상식은 공정성을 기본으로 하며 신선한 콘셉트를 무기로 아티스트와 팬의 연결고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며 "환상적인 축제의 장이 되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FFF'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티켓 배포와 개최 시각은 '더팩트' 공식 홈페이지와 '팬앤스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시상식 투표는 '팬앤스타' 애플리케이션으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투표 일정 또한 '팬앤스타'에 공지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