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클라우드키친>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주)클라우드키친의 수제 화덕 피자인 ‘우주인피자’에서 올 겨울 시즌 한정 메뉴로 신제품 ‘허니갈릭 페퍼로니’를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허니갈릭 페퍼로니’는 화덕에서 직접 구워 부드럽고 쫄깃한 도우 위에 고급 치즈와  페퍼로니 토핑을 가득 올리고, 여기에 은은한 마늘의 풍미를 더할 갈릭칩과 갈릭오일, 달콤한 꿀을 더한 ‘단짠 케미’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허니갈릭 페퍼로니’는 쭉 늘어나면서도 말랑말랑한 모짜렐라 치즈, 산미와 독특한 단맛으로 풍미를 살리는 체다 치즈, ‘이탈리아 치즈 왕’으로 불리며 탈지 우유와 발효시킨 천연 젖산균이 만난 파르메산 치즈 등 피자와 가장 잘 어울리는 세가지 고급 치즈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라우드키친이 런칭한 ‘우주인피자’는 해외 레스토랑에서 실력을 쌓은 테드 쉐프가 십 여 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개발한 피자로 고급 수제 화덕 피자의 맛을 레스토랑 방문 없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우주인피자’는 수제 화덕 피자를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국내 브랜드로, 화덕에서 갓 나온 피자 도우 위에 신선한 토핑을 가득 올린 후 바로 급속 냉동 후 진공 포장을 해 수제 화덕 피자 본연의 맛을 끝까지 유지시켜 준다. 

‘우주인피자’ 맹찬열 팀장은 “페퍼로니 피자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겨 찾는 대표적인 피자다. ‘허니갈릭 페퍼로니’ 피자는 겨울 한정으로 진행되며, 고급 치즈와 페퍼로니를 가득 올린 토핑에 꿀과 갈릭칩, 갈릭오일을 더해 기존 일반 페퍼로니 피자와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또한 연말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홈파티 4종 세트’가 오는 17일 출시될 예정이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