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신윤철 기자] 의왕시 종합자원봉사센터는 7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제17회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사진=의왕시>

이번 기념행사는 한해 동안 자원봉사 활동에 헌신적으로 참여한 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친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돈 의왕시장을 비롯한 신창현 국회의원, 윤미근 시의회의장 및 시·도의원, 자원봉사자 등 6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댄스&스피닝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및 자원봉사 활동영상 상영이 진행됐다. 또한 올 한해 이웃들을 위한 헌신으로 남다른 봉사활동을 펼친 우수자원봉사자 및 단체에 대한 시상식이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자원봉사자들은 서로간의 노고를 격려하며 함께 화합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상돈 시장은“올 한해 수고한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따뜻한 손길이 모여 더불어 사는 행복한 의왕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앞으로도 지역 자원봉사 활동에 적극 앞장서 주시길 바라며, 시에서도 자원봉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