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골든블루>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골든블루는 오는 12일 ‘팬텀 디 오리지널 17’(팬텀 17)을 공식 출시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는 플레이버드 위스키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골든블루가 플레이버드 위스키 시장에 또 하나의 출사표를 던진 이유는 국내 위스키 시장은 10년 연속 마이너스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40도 미만 저도 위스키 시장과 위스키 원액에 첨가물이나 향이 들어간 플레이버드 위스키 시장이 점차 확대되며 또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골든블루는 매년 성장하고 있는 플레이버드 위스키 시장에서 음용자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국내 처음으로 2014년에 출시한 플레이버드 위스키 ‘골든블루 라임’에 이어 두 번째로 ‘팬텀 17’을 선보인다.

팬텀 17은 독특한 맛과 부드러움을 선호하는 위스키 소비자 니즈가 반영된 개성 있는 맛과 모던한 스타일 플레이버드 위스키로 2016년에 TF팀을 만들어 지난 2년 동안 골든블루를 만든 50년 경력 마스터블렌더 노먼 메디슨과 협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팬텀 17 도수는 35도로 17년산 스코틀랜드 위스키 원액 99.99%에 브리티쉬 카라멜향이 첨가됐으며, 사계절 다양한 풍미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마시면 입안에서 온화하고 부드러운 봄향기, 달콤한 여름 과일맛, 성숙한 가을 브리티쉬 카라멜향, 은은한 겨울의 피트향이 어우러졌다.

팬텀 17은 변화를 즐기는 젊고 개방적인 2539세대들을 위한 위스키다.

본인만의 취향이 확고하고 개성 있는 삶을 추구하는 2539세대들에게 폭넓은 위스키 선택의 기회를 제공해 국내 위스키 시장 분위기를 젊게 쇄신하고 변화를 주도하겠다는 계획이다.

팬텀 17 바틀은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디자인됐다.

골든블루를 상징하는 다크 블루 컬러에 직사각형 라인으로 디자인돼 위스키 고급스러움은 살리되 감각적이고 도시적, 역동적인 느낌까지 전달한다.

2539세대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국내에 출시된 17년산 플레이버드 위스키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인 3만3900원(450ml, VAT별도)으로 출시된다.

김동욱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다양한 맛과 향을 가진 개성 있는 주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새로운 플레이버드 위스키 ‘팬텀 17’을 선보이게 됐다”며 “골든블루를 통해 정통 위스키 시장 1위에 오른 저력을 다시 한번 발휘해  성장하고 있는 플레이버드 위스키 시장 새로운 리더로 올라서고 시장을 이끌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