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타트업] 위니플 "이제는 콘텐츠자키 시대"…CJ 지원 플랫폼으로 개편

기사승인 2018.11.29  10:55:37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제공=위니플>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모바일 앱 제작 플랫폼 위니플(대표 현능호)이 위니플 홈페이지를 CJ(콘텐츠자키)를 위한 서비스로 개편했다.

위니플 관계자는 "CJ는 특정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뷰티, 패션, 맛집, 육아, 여행, 운동 등 자신의 관심 분야로 콘텐츠를 제작, 운영하고 확산하는 크리에이터 개념"이라며 "이번 개편은 CJ의 역량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웹과 앱을 동시에 지원하는 플랫폼을 지향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콘텐츠의 중요성이 부상하는 가운데, 크리에이터의 가치 또한 상승하고 있다. 이에 위니플은 이번 개편을 통해 콘텐츠 제작과 확산 모두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CJ를 위한 서비스 플랫폼으로 거듭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CJ는 콘텐츠 제작을 위해 위니플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30여 가지의 템플릿 중 자신이 기획하는 콘텐츠에 부합하는 템플릿을 선택하면 된다.

위니플은 CJ가 생산한 콘텐츠를 고객에게 자동 노출되도록 해 콘텐츠의 빠른 확산을 돕고, 검색엔진 최적화(SEO) 기능을 통해 주요 포털사이트 노출 및 검색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위니플의 모바일 앱 제작 자동 빌더를 이용해 독립적인 모바일 앱 운영도 가능하도록 했다.

현능호 위니플 대표는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추후에도 CJ의 의견 적극 반영과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CJ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용호 기자 reporter05@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