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O2O 집닥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오늘의앱으로 선정됐다. 21일 집닥에 따르면 집닥앱은 간편·상세 무료 견적신청을 비롯해 시공업체 포트폴리오, 평형별·스타일별 인테리어 추천 등 제공 정보의 유용성과 검색 편의성에서 애플 사용자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집닥은 지난달 대대적인 앱 리뉴얼 작업을 진행해 검색 기능 개선과 더불어 공간, 비용, 평수, 스타일 등 60여개의 정보 필터를 활용한 큐레이션 기능 추가로 모바일 환경에 맞게 최적화했다.

특히 고객이 입력한 약 250만개의 검색 데이터를 해시태그화한 인기 인테리어 키워드를 새롭게 추가해 검색 절차를 간소화했다.

이밖에 집닥앱에는 이벤트 알림 기능도 삽입해 금융, 보안, 이사·입주 청소, 항균·탈취 시공 등 각종 제휴 이벤트와 프로모션 정보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집닥은 앱 리뉴얼 이후 사용자에게 그 편의성을 인정받아 11월 기준 총 누적 견적 10만여건에 총 시공액 1500억원을 돌파했다. 집닥앱은 애플 앱스토어 외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