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캠핑, 글램핑 균일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제공=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캠핑, 글램핑 균일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고요한 겨울 풍광을 즐기고자 겨울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면서 "겨울 캠핑의 낭만을 즐기려는 고객들이 부담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2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핑, 글램핑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2시에 선착순으로 균일가 상품이 오픈되는 내용이다. 포천 '백운계곡 글램핑', 여수 '핀란드의 아침', 서산 '다온 카라반' 등 고객 리뷰가 우수한 전국 5개 도 7개 시·군에 위치한 캠핑장과 글램핑장이 함께한다.   

투숙 가능일은 예약한 주 토요일로, 오는 24일 토요일에 투숙가능한 상품은 20일부터 23일까지, 12월 1일 토요일에 투숙가능한 상품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예약하면 된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휴양지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동남아의 휴양 명소인 방콕과 싱가폴 호텔 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2일까지 방콕과 싱가폴 호텔을 2박 이상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