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미인애.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배우 장미인애가 스폰서 제안을 폭로한 네티즌과 설전을 벌였다. 

장미인애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폰서 제안 메시지를 캡처한 사진과 함께 "내가 배우 인생에 이런 X신 같은 것들 쪽지를 받다니 한두 번도 아니고 맞고 싶냐?"는 글을 남겼다.

이후 한 네티즌이 장미인애의 스폰서 폭로글이 기사화 된 기사 링크와 함께 "이 글에 대한 반응들 천천히 살펴보시길 바라요. 사람들의 평판에 대해 꼭 알고 지내시길 바란다"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장미인애가 "내가 잘 살고 건강하고 내 가족 내 친구 챙기기도 바빠" 등의 글을 남기며 불쾌함을 표했다. 다시 해당 네티즌이 글을 남겼고, 장미인애와 설전이 벌어졌다. 이 과정에서 장미인애는 영화 출연 후 출연료를 받지 못한 적이 있다고 밝히는 가 하면, 과거 논란에 대한 억울함도 내비쳤다.

장미인애는 설전이 기사화 될 경우를 언급하며 "그러든 말든 악에 받혀 상관을 않는 상태인가요?"라며 비꼬는 네티즌에게 "내가 무서울 게 뭐 있지? 고맙네요 참"이라고 받아치며 욱한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장미인애는 지난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4' 통해 데뷔했으며, 최근 영화 VIP 시사회를 통해 공식석상 나들이에 나선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