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루시도엘,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리페어 오일’ 출시

기사승인 2018.11.09  14:41:17

공유
default_news_ad2

- 핑크오일로 사랑받는 루시도엘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오일 신제품 ‘리페어 오일’

<사진제공=루시도엘>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핑크오일’로 알려진 여성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루시도엘’이 극손상모를 보수하는 것에 주안점을 둔 신제품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리페어 오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리페어 오일’은 일명 S.O.S. 리페어 오일로 불리는 제품으로 기존 루시도엘 헤어 오일의 가벼운 사용감은 유지하면서 잦은 염색과 파마로 인해 상하고 끊기는 모발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루시도엘 제품은 심해 1만 미터의 수압과 같은 강력한 힘을 가해 처리한 아르간 오일을 고농도로 배합했으며, 이렇게 초고압축으로 처리된 오일은 머리카락과의 접촉면이 넓어 발림성이 뛰어나 끈적이지 않고 소량으로도 뭉침 없이 발라지며, 모발을 한 올 한 올 코팅해 가볍고 윤기있는 헤어를 완성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신제품 리페어 오일은 모발을 튼튼하게 하고 수분을 유지해주는 기능이 더해져 극손상모의 부스스한 머리상태를 해결해줄 수 있으며, 도포 후 모발의 강도를 급격하게 상승시켜 상한 모발과 끊기는 모발에 대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외에 히트리페어 성분도 배합, 열로 인한 손상된 모발을 코팅, 보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루시도엘 관계자는 “이번 리페어 오일 출시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한국 시장 내에서 여성 헤어 케어 브랜드로서 그 입지를 더욱 다져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루시도엘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리페어 오일’(60ml)은 11월 19일부터 올리브영, 랄라블라 및 맨담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루시도엘 아르간 시리즈는 데일리로 가볍게 사용하는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오일’, 고보습효과의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리치오일’, 극손상모를 보수하는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리페어오일’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의 모발 상태와 취향에 따라 적합한 오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강민수 기자 sinclair83@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