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는 2018 PAC 레이더 IoT 플랫폼 평가에서 최고 등급 획득했다.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PTC는 시장 분석 컨설팅 업체 PAC가 발표한 'PAC RADAR IoT 플랫폼 리포트'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PAC는 시장에 통용하고 있는 사물인터넷(IoT) 120개 플랫폼을 조사하고 7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했고, PTC는 애플리케이션의 빠른 적용, 인더스트리얼 디바이스 역량에서 최고점을 기록했다.

PTC는 이번 리포트에서 ▲IoT 플랫폼에 대한 전략적 집중 ▲IoT 플랫폼 영역에서의 사고적 리더십 ▲버티컬 활용 사례 지원을 위한 IoT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경험 & 신속한 애플리케이션 적용 ▲디바이스 관리, 분석, 애플리케이션 적용에 대한 IoT 플랫폼 기능 ▲개발자 및 시스템 통합업체들을 위한 IoT 에코시스템 ▲IoT 랩 운영 ▲고유의 판매 제안 전략 (USP) ▲시장 인지도 ▲고객 관계 관리 및 접근성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PAC 리포트를 발간한 아놀드 보그트 CXP그룹 수석 컨설턴트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PTC가 어떤 IT 공급업체보다 제품 개발과 생산 영역에 밀접한 상태에서 IoT 시장을 계속해서 선도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