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타트업] 데일리호텔, 호텔여행객 대상 테마별 2가지 기획전 진행

기사승인 2018.11.08  18:00:50

공유
default_news_ad2
데일리호텔이 '투데이초특가', '특급호텔 프리패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12월 2일까지 '투데이초특가', 12월 3일까지 '특급호텔 프리패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12월 3일까지 진행하는 '특급호텔 프리패스'는 데일리호텔 트루리뷰를 통해 엄선한 국내특1급·2급 호텔을 특가로 제공하는 기획전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오픈된다.

이번 테마별 기획전에 대해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혜택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국내 스테이 기획전"이라며 "지난 기획전보다 한층 강화된 라인업으로 서비스와 시설면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로 사랑받는 특급호텔이 함께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레스케이프 호텔이 새로 합류한 가운데, 인피티니풀로 유명한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등 이국적인 감각과 질 높은 서비스를 갖춘 특급호텔들과 더불어 아코르 계열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부산역에 인접해 높은 접근성을 가진 아스티 호텔 등을 특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특급호텔 프리패스'와 더불어 기획전의 일환으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0명에게는 최대 10만원 더블혜택 쿠폰이 제공된다. 

12월 2일까지 진행하는 '투데이초특가' 기획전은 국내 스테이를 48시간 동안 특별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기획전으로, 특가 스테이는 매주 월, 수 금 오전 10시에 공개된다.

해당 기획전은 여행 테마별 선택이 가능하도록 특급호텔부터 비즈니스 호텔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가운데, 도미인 서울 강남,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구로, 신라스테이 제주 등 합리적인 가격에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호텔들이 함께 한다.

데일리호텔은 이와 함께 맛과 분위기를 모두 갖춘 레스토랑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 기획전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타임딜에서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파크카페, 한남동 셰프테이너, 선릉 자르뎅페르뒤 등 15개 레스토랑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특별한 날을 기념할 때 뿐만 아니라 색다른 하루를 보내고 싶은 날에도 호텔을 찾고 있다"면서 "이번 기획전이 소중한 사람과의 근사한 하루를 계획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용호 기자 reporter05@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