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음소시어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대표 김도연)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음에서 'OK권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셜데이팅 앱 '이음'에서는 오는 11일 하루 동안 횟수 제한 없이 OK 1회권 구매 시 OK 1회권을 하나 더 지급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OK권'은 소개받은 이성이 마음에 들 때 보내는 아이템이다.

이음소시어스는 직장인 전용 소셜데이팅 앱 '이음오피스'와 결혼정보 서비스 '맺음'을 통해서도 빼빼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음오피스'는 오는 11일까지 일정 포인트 이상 결제하는 회원에서 111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맺음'은 오는 10일과 11일에 방문 상담하는 모든 고객에게 빼빼로를 증정하고, 가입까지 완료하는 고객에게 서비스 미팅 1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음소시어스 마케팅 담당자는 "커플뿐 아니라 싱글들도 즐길 수 있는 빼빼로데이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에 많은 싱글 남녀가 좋은 인연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이음소시어스>

이음소시어스는 앞서 지난 10월 27일에는 이태원 라퀴진 아카데미에서 쿠킹 클래스 미팅 '로맨틱 키친' 3탄을 개최했다.

'맺음'이 주최한 이날 행사는 요리와 미팅이 결합된 콘셉트의 쿠킹클래스 미팅으로 지난 3월과 6월에도 실시된 바 있다.

라퀴진과 함께한 이날 이벤트에선 10명의 싱글 남녀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짝을 이뤄 스페인 전통 요리인 파에야와 타파스, 감바스를 요리했고, 클래스가 끝난 뒤에는 루프탑에 마련된 다이닝룸에서 직접 만든 요리에 샴페인을 곁들여 다같이 식사하고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음소시어스 마케팅 담당자는 "쿠킹클래스 미팅은 특히나 인기가 많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시리즈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와 더욱 만족도 높은 미팅을 선보일 테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