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이스크림 홈런, '홈런과 함께 자란다' 에피소드 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2018.11.08  11:33:04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제공=아이스크림에듀>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초등학생 스마트 홈 러닝 프로그램 아이스크림 홈런을 서비스하고 있는 초등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가 오는 30일까지 '홈런과 자란다' 에피소드 공모전을 개최한다.

주제는 공부 습관 형성, 배려심이나 자신감 향상 등 아이스크림 홈런을 통해 성장한 자녀의 이야기로, 홈페이지 학습 후기 게시판에 사연을 남기면 되며, '아이스크림 홈런' 학부모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에듀는 우수작을 선정해 물걸레 청소기(1명)와, 신세계 상품권(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 에듀 관계자는 "개인 SNS에 동일한 내용(200자 이상)을 작성하고 URL을 함께 남기면 당선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고 전했다.

'홈런과 자란다' 에피소드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열 ㈜아이스크림에듀 상무는 "엄청난 것이 아니더라도 아이스크림 홈런을 통해 무엇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보여주는 게 중요하다"면서 "예를 들어 아이스크림 홈런을 하면서 단 20분이라도 책상에 매일 앉아있는 습관이 생겼다든가, 미래의 직업 콘텐츠를 보며 앞으로의 구체적인 꿈이 생겼다, 혹은 기부 프로그램인 '나눔콘'에 참여하며 배려심을 갖게 됐다는 내용 등"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회원들의 이용후기는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실제로 아이스크림 홈런의 TV CF 내용은 학부모들의 의견을 참고하여 제작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모전과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용호 기자 reporter05@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