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집닥이 홈클리닝 전문브랜드인 다홈케어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집닥에서 제공하는 인테리어 무료 비교 견적부터 파트너스 매칭, 시공 관리 서비스와 다홈케어의 입주 전 홈클리닝 서비스 콜라보로 인테리어와 홈케어를 원스톱으로 해결해 고객 편의를 더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집닥 앱 및 홈페이지에서 무료 비교 견적을 신청하고 프로모션 코드에 ‘다홈케어‘를 입력하면 된다. 다홈케어의 주요 서비스인 가전 청소와 보일러 배관 청소, 곰팡이 제거, 단열 시공, 벌레 퇴치 등 총 20여 가지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인테리어 공사가 완료된 후에 적용된다. 본 이벤트는 오는 2018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집닥 앱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집닥은 최근 월 평균 6000건 이상의 견적의뢰를 분석했고, 약 30% 이상의 고객이 인테리어 시공 외에 입주 청소를 추가 요청함을 파악해 이번 협업을 적극 추진했다.

이외에도 집닥은 항균·탈취 시공, 이삿짐 보관 등 홈케어 카테고리 업계와 더불어 국내 유명 은행권과 인테리어 시공비 금융지원, 지난 16일에는 삼성카드와 카드 결제 서비스를 제휴하는 등 올해 10 여개의 다양한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고객 주거환경별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로 인테리어 관련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