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문화포털>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 이하 문체부) 한국문화정보원(원장 이현웅) 문화포털이 가을여행주간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을여행주간은 하계에 집중된 여행 수요를 분산하고 국내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하여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국내여행 특별주간으로 2014년 처음 시행됐으며 올해 가을여행주간은 10월 20일부터 11월 4일 까지다.

문화포털의 이번 이벤트는 여행테마 문화영상을 보고 가장 가고 싶은 여행 테마를 선택하는 ‘이벤트1‘과 이벤트 소식을 SNS로 공유하는 ’이벤트2‘로 구성돼 있으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이벤트 1‘의 여행테마 문화 영상은 <종로의 600년 골목길 역사> <제주도 공방산책> <당일치기 태안 힐링 여행> <경주 골굴사 템플스테이> <별을 만나는 천문대 여행>까지 총 5개이며, 영상을 감상한 뒤 1가지 여행 테마를 선택하고 응모하면 된다. 1일 최대 3회까지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2’는 가을여행주간 이벤트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인증하면 된다. 횟수 제한없이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으로 애플 에어팟, 샤오미 액션캠, 한국관광문화 상품권, 스타벅스 그린티 라떼(tall) 등이 지급된다.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문화포털 홈페이지 내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2일 문화포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