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성결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성결대학교(총장 윤동철) 대학일자리센터가 18일 오후 2시 안양공업고등학교 학생복지관 3층(체육관)에서 '2018학년도 안양시 청년·신중년층 취업박람회'를 안양시, 경기도일자리재단, 병무청과 함께 4개 기관 공동 주최로 개최했다.

이날 취업박람회는 구직자들에게 우수기업을 알리고 기업에게는 필요한 인재 채용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행사에는 서울텔레콤, ㈜나오텍, 서호전기, 흥안실업 주식회사 등 50개 기업이 참가했고, 1000여 명의 구직자들이 참여했다.

각 기업 채용관에서는 구직자와 구인 기업간 1:1 현장 면접과 취업 상담을 진행했고, 취업지원관에서는 입사지원서 컨설팅 및 면접 코칭, 취업지원사업 안내 등을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해 네일 아트, 이미지 메이크업, 취업준비도 검사, 바리스타 체험, 퍼스널컬러진단, 피자 시식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했다.

이준서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안양시, 경기도일자리재단, 병무청과 협업하여 청년 및 신중년층을 위한 대형 취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었다"며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앞으로도 구직자들의 취업활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취업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