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키즈 데님 트러커 <사진제공=한세드림>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미국 직수입 리바이스 키즈 데님 트러커 및 자켓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간절기 시즌을 맞아 데님 트러커 및 자켓 제품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 대상 품목으로 리바이스 키즈 스테디셀러 아이템이 대거 포함됐다.

베이직한 디자인 ‘데님 트러커’, 세르파 소재로 보온성까지 챙긴 ‘데님 카라 트러커’, 나일론 소재로 시크함을 선사하는 ‘MA-1 트러커’ 등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매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트러커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체크 프린트 코트’와 ‘윈드 브레이커’ 등 베이직 아이템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17일부터 21일까지 단 5일간만 진행되며, 전국 29개 리바이스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진 한세드림 리바이스 키즈 기획 MD는 “리바이스 키즈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다가오는 겨울 전 간절기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며 “리바이스 키즈가 자랑하는 데님 트러커 제품을 비롯해, 매년 가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우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하셔서 간절기 시기를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