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 어린이 유기농 주스 2종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엄선된 유기농 과일과 야채로 만든 과채주스 오’가닉어린이 유기농 주스를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 증가와 함께 유기농 시장 성장세에 주목해 오’가닉 어린이 유기농 주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한 유기농 과일과 야채만을 담아냈다.

또한 원료관리, 제조공정, 포장위생 등 철저한 심사를 통해 친환경 인증 중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았다.

이 제품은 주부 84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자체 조사 결과를 토대로 엄마들이 아이에게 가장 먹이고 싶은 과일 혼합 타입 ‘사과∙당근’과 야채 혼합 타입 ‘레드비트∙배∙토마토’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롯데중앙연구소가 독자 개발한 순식물성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액을 더해 다른 유기농 주스 제품과 차별화했다.

오’가닉 어린이 유기농 주스 패키지 디자인은 자체 개발한 캐릭터 크니쁘니로 제작됐다.

아이 눈높이에 맞춘 귀엽고 친숙한 패키지를 통해 야채나 과일을 싫어하는 아이도 관심을 갖고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아이들이 한 번에 먹기 좋은 125ml 용량과 상온 보관이 가능한 TPA(Tetra Prisma Aseptic) 팩 포장으로 야외활동 시 휴대가 간편한 점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크니쁘니와 핑크퐁 대표 캐릭터 아기상어가 ‘크니쁘니를 마시면 몸이 커지고 마음은 예뻐진다’는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내용의 광고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오’가닉 어린이 유기농 주스는 아이에게는 귀여운 캐릭터 음료로, 부모에게는 아이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마실 거리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