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버즈니는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2013년 출시한 홈쇼핑모아는 홈쇼핑 및 T커머스 등 총 16개 채널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홈쇼핑 통합 편성표, 검색, 방송 알람, 실시간 시청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쇼핑 이용자 확대와 함께 홈쇼핑모아도 빠르게 성장했다. TV보다 모바일을 이용한 홈쇼핑을 선호하는 홈쇼핑모아 이용자수는 매년 2배씩 성장해 현재 월 100만 명을 넘었고, 월 평균 70만 건의 방송 알람 설정수와 약 200만 건의 방송 시청 수를 기록하고 있다.

김용문 버즈니 운영 총괄 이사는 “1000만 다운로드라는 수치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에게 최고의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버즈니만의 차별화된 검색 기술로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즈니는 홈쇼핑모아 1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홈쇼핑모아 천만 축하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쇼핑모아 앱에서 ‘홈쇼핑모아 천만 축하해’ 응원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홈쇼핑 인기 뷰티 상품으로 구성된 ‘모아박스’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