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9일 집닥 임직원 20여명 용인시에 위치한 유기견보호소에서 인테리어 봉사활동 진행하고 있다. [집닥]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집닥 사회공헌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임직원이 직접 소비자의 입장에서 모든 인테리어 과정을 관리해 업자선정부터 최종 발주까지 하는 방식의 인테리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서비스 ‘인테리어 1번가’ 집닥은 지난 29일 경기 용인시 처인구 소재 유기동물보호소 ‘KDS 레인보우쉼터’에서 집닥 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기견 보호소의 열악한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주변 환경 정화에 나서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자원봉사 활동은 집닥 사회공헌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집닥이 직접 소비자가 돼 자체 인테리어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사전 실측 및 도면작업 등 모든 과정을 관리하고 업자선정부터 최종 발주계약까지 완료했다. 

이를 통해 유기견들이 더 넓은 지역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00여 평 규모의 운동장 울타리를 설치하고, 기존의 낙후된 창고를 반려동물을 위한 견사로 전면 리모델링 했다. 또 유기견보호소의 시설물 중 노후화된 건물을 샤워 시설 공간으로 리모델링하기 위해 직접 임직원들이 내·외벽 도장작업 등 직접 인테리어 시공 작업을 진행했다.

집닥은 일회성이 아닌 이번 자원봉사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사회적 소외계층 위한 환경 개선 및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활동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