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2018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 레스토랑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제공=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모바일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오는 10월 6일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2018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 레스토랑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데일리호텔의 서울불꽃축제 명당 레스토랑 기획전은 매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데일리호텔의 특별 프로모션"이라며 "17일 오늘 오후 5시 1차 티켓 오픈을 시작으로 총 3차례에 걸쳐 오픈될 예정이다. 올해 역시 서울불꽃축제의 명소로 최고의 전망권을 지닌 레스토랑들을 엄선해 '2018 데일리 불꽃다이닝'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번 '2018 데일리 불꽃다이닝' 라인업에는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한강파라다이스 레스토랑앤펍, 서울드래곤시티의 킹스베케이션과 더 리본, 더 스카이팜, 서울 마리나 요트, 이랜드크루즈 우바호, 애슐리마린, JK블라썸호텔의 염창8경 등이 파트너로 참여한 가운데, 올해는 서울 마리나 요트, 한강파라다이스의 모터보트에 이어 이랜드크루즈의 우바호 패키지까지 추가돼 한강 유람선에서의 선상 불꽃쇼 관람이 가능해졌다.

데일리호텔의 불꽃다이닝은 레스토랑별로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특별 디너 코스와 신선하고 다채로운 메뉴의 뷔페 등을 통해 최상의 만족도를 구현한다는 계획이며, 데일리호텔의 굿즈 역시 레스토랑별로 상이하게 지급될 예정이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불꽃축제 단독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데일리호텔 앱 내 마이데일리 - 할인쿠폰함에 쿠폰코드(레스토랑도데일리)를 입력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7일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우바호 탑승권 예약시 사용 가능한 5만원 권 쿠폰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자세한 사항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올해로 3년 연속 2018 서울세계불꽃축제 레스토랑 단독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의 기대와 사랑에 부응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더 풍성한 라인업과 혜택으로 준비된 이번 '데일리 불꽃다이닝'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