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쇼미더머니 777' 키드밀리, pH-1 누르고 '승리'…마미손, 매드클라운 맞나?

기사승인 2018.09.15  01:22:01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캡처=쇼미더머니 777>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쇼미더머니777' 우승후보 키드밀리가 싱잉랩 최강자인 pH-1을 누르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복면을 쓰고 출연한 래퍼 마미손의 정체는 끝끝내 밝혀지지 않았다.

14일 방송한 Mnet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777'에서는 래퍼 평가전을 마친 지원자들이 파이트 머니 쟁탈전에 돌입했다. 1대 1, 또는 1대 1대 1의 대결방식으로 진행되는 파이트 머니 쟁탈전에서 최종 승리한 래퍼가 경쟁에서 진 래퍼의 파이트 머니를 가져가는 방식이다.

이날 가장 관심을 끈 무대는 pH-1과 키드밀리, 키드킹의 대결이었다. 무대에서 pH-1은 박자를 놓치며 당황했다. 곧바로 랩을 이어가지 못했고,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허무하게 무대를 마쳤다. 결국 대결에서는 화려한 플로우로 심사위원들을 압도시킨 키드밀리가 승리했다.

한편, 마미손의 정체는 공개되지 않았다. 마미손은 래퍼 평가전에서 가사를 절며 탈락했다. 끝까지 복면을 벗지 않은 마미손은 "모두가 반대한 '쇼미더머니 777' 참가였지만 후회하지 않는다"는 말을 남기고 무대를 떠났다.

마미손으로 추정된 매드클라운은 방송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내요 마미손"이라는 글을 남기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쇼미더머니777'은 베팅 시스템이 결합된 다양한 랩 배틀을 펼쳐 승패에 따라 돈을 뺏고 뺏기는 과정을 통해 상금을 쟁취할 우승자를 가려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박병윤 기자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