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콘텐츠 추가

기사승인 2018.09.14  16:35:15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콘텐츠와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게임 내 핵심 캐릭터 중 한명인 이계에서 온 소녀 ‘유나’의 서브 스토리 ‘대혼돈의 레인가르 만월제’가 업데이트 됐다.

유나가 다니고 있는 ‘레인가르’ 마법학교에서 명절 축제기간 동안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으며 총 3주에 걸쳐 매주 다른 스토리의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진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촉매제 등 다양한 고급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유나와 좋은 상성을 자랑하는 유나 아티팩트도 획득할 수 있다. 유나의 서브 스토리는 다음달 3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서브 스토리 업데이트와 함께 레인가르를 배경으로 한 유나의 특별 애니메이션을 유투브와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했다고도 전했다.

에픽세븐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는 ‘서브 스토리’ 콘텐츠는 게임 내 캐릭터들의 고유 스토리를 여러 단계의 전투 스테이지 형태로 구현한 콘텐츠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며 해당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플레이 해볼 수 있다.

또 스토리 별 ‘교환소’를 통해 고급 아이템들을 쉽게 획득할 수 있어 재미와 유저 혜택을 동시에 잡은 콘텐츠로 평가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신규 콘텐츠에 이어 신규 캐릭터 ‘테네브리아’도 업데이트 됐다고 덧붙였다. 테네브리아는 화속성 마도사로 강력한 공격력과 함께 적의 행동력과 방어력을 낮추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다방면에서 활용이 가능한 캐릭터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말했다.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출석만 해도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게임 내 특정 미션을 달성하고 포인트를 모아 아이템과 교환하는 포인트 상점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실장은 “서브 스토리 콘텐츠는 앞으로도 에픽세븐의 핵심 업데이트 콘텐츠로 꾸준히 선보이고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라며 “앞으로 3주동안 매주 새로운 스토리가 업데이트 되는 만큼 잊지 말고 플레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복음 기자 perpect_knight@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