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타트업] 야놀자, 신규 호텔 브랜드 론칭쇼 20일 개최

기사승인 2018.09.14  09:13:48

공유
default_news_ad2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최근 인수한 부산·경남 지역 최대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 더블유디자인호텔(WNH)의 ‘브라운도트’와 ‘넘버25’를 수도권에 최초로 소개한다.

야놀자는 20일 오후 4시 강남구 야놀자 신사옥에서 신규 호텔 브랜드 론칭쇼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WNH는 현재 운영중인 호텔과 누적 계약 건까지 포함해 약 80여 개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론칭쇼에서 선보일 WNH의 대표 브랜드 브라운도트는 대중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도심 속 부티크 공간을 테마로 하는 디자인 호텔이다. 넘버 25는 무채색 톤이 주는 모던함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했으며 가성비가 특징인 디자인 호텔이다.

야놀자는 이번 론칭쇼를 통해 국내 유일의 최신 AI 호텔 기술 및 디자인 콘셉트 공간인 ‘씽크룸(THINK ROOM)’도 리뉴얼해 공개한다. 기존 야놀자 호텔 브랜드 ‘에이치에비뉴’,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헤이’, 중소형호텔 ‘호텔야자’와 ‘호텔얌’은 물론 새롭게 추가된 WNH의 호텔 브랜드인 브라운도트, 하운드까지 총7개 브랜드의 인테리어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김기범 야놀자 영업총괄 상무는 “국내 대표 관광지 부산·경남에서 흥행한 호텔 브랜드를 수도권에 처음 소개하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야놀자의 오랜 운영 노하우와 검증된 브랜드 간 시너지를 통해,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의 강점과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 2011년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중소형호텔 ‘호텔야자’를 도입하면서 호텔 프랜차이즈와 디자인·시공 사업을 시작했다. 지난해 말 기준 야놀자의 디자인 시공을 거친 중소형호텔은 총 227개로, 누적매출 1500억원을 돌파했다. 

김은지 기자 kej@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