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R 한국어판의 첫 콘텐츠 '블로겣인의 진실과 미래' 표지 <사진제공=리디 주식회사>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전자책 선도기업 리디 주식회사(대표이사 배기식)는 글로벌 프리미엄 경영전문 매거진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Harvard Business Review, HBR) 코리아와 전자책 서비스에 대한 독점 계약을 맺고 9월 11일부터 란국어판 큐레이션을 ‘리디셀렉트(RIDI Select)’에서 서비스하고 있다고 밝혔다.

무제한 도서 월정액제 리디셀렉트는 9월 11일부터 전자책에 한해 HBR 한국어판 콘텐츠를 독점 공급한다.

지난 1922년 창간된 대표적인 경영학 매거진 HBR을 리디셀렉트만의 시각으로 콘텐츠를 큐레이션해 깊이와 적시성을 두루 갖춘 경영학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첫 주제는 ‘HBR로 보는 블록체인 전망과 활용’이다.

김남국 하버드비즈니스리뷰 코리아 편집장은 “100년 가까운 역사를 가진 HBR은 핵심역량, 블루오션, CSV 등 경영계의 판도를 뒤흔든 아이디어를 생산해온 독보적 매체로 글로벌 경영자들의 필독서”라며 “기존 매거진과 디지털 서비스 외에 전자책 형태로도 독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된 만큼 한국에서도 HBR 팬층이 더 두터워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동진 리디 주식회사 CCO(최고콘텐츠책임자)는 “오랜 기간 국제적으로 인정받아 온 HBR의 콘텐츠를 리디셀렉트 독자들에게 제공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리디셀렉트를 통해 더 많은 독자들이 읽기의 즐거움을 누리도록 돕고, 향후로도 폭넓은 분야의 읽을거리를 발굴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BR 한국어판의 리디셀렉트 큐레이션 콘텐츠는 9월 11일을 시작으로 매월 둘째주, 넷째주에 공개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