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KT 올레tv 모바일, 2018 아시안게임 실시간 중계 무료 제공

기사승인 2018.08.10  17:16:57

공유
default_news_ad2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KT가 지상파와 중계권 계약을 맺고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2018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경기를 실시간 중계와 다시보기(VOD) 서비스로 무료 제공한다. 

1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열리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은 45개국 회원국에서 1만 1300여명 선수가 참여해 40개 종목에 걸쳐 465개의 금메달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아시아 최대 축제다. KT는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 통해 아시안게임 생중계를 진행한다.

올레 tv 모바일은 KT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SNS계정을 통해 무료 가입이 가능하며, ‘2018 아시안게임’ 경기를 별도 이용료 없이 시청하고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KT 모바일 고객은 ‘데이터 무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 올레 tv 모바일은 고화질 생중계를 비롯해 경기 하이라이트와 아시안게임 뉴스 등을 한데 모은 ‘아시안게임 특집관’을 운영한다. 아시안게임 최초로 남북단일팀 구성, e스포츠의 시범종목 채택 등 재미있는 관전포인트를 팬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강인식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상무는 “시간, 장소, 통신사에 구애 받지 않고 ‘2018 아시안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편성을 준비했다”며 “더욱 생생하고 입체적으로 콘텐츠를 제공해 대한민국 선수단의 승리를 응원하는 고객 분들께 감동과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T 올레 tv 모바일은 ‘아시안게임 경기 시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막식 열리는 1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올레 tv 모바일에서 이벤트 응모 후 ‘2018 아시안게임’ 생중계와 다시보기 VOD를 1회 이상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18명에게 BHC 치킨세트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V포인트를 증정한다.

김은지 기자 kej@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