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프랜차이즈협회, ‘연세대 프랜차이즈 CEO 과정’ 수강생 모집

기사승인 2018.08.10  11:00:48

공유
default_news_ad2

- 22일까지 모집…수강능력 심사 거쳐 선착순으로 입학 결정

지난 6월 열린 제32기 연대FCEO 수료식에서 박기영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제33기 연세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협회는 2002년 개설된 국내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 양성 전문 교육과정인 연대 FCEO 과정 수강생을 22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연세대 교수진과 프랜차이즈 CEO 등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과 프랜차이즈 사업 운영을 위해 직접적으로 필요한 사항들을 알려 주는 맞춤 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연대 FCEO 과정은 본사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창업을 준비 중인 모든 희망자들이 격변하는 경영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고 각종 대안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실제 프랜차이즈 요람인 미국의 많은 사례처럼 사업 구조를 초기부터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설계할 경우 향후 사업 확장 면에서 매우 용이하다.

커리큘럼은 △프랜차이즈의 구조와 핵심 △사업 구축 전략과 상권 분석 △노사 관리 및 분쟁 대응 △가맹점 모집 및 출점 전략 △고객 관리 전략 △해외 진출 법적 이슈 △성공 CEO 노하우 전수 등 기초부터 실무까지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모든 프로세스를 다룬다.

수강생들은 연세대 상남경영원의 다양한 특전을 제공받고 수료시 연세대 총장 명의 수료증을 수여받는다. 1300여명 동문들과 함께 하는 연대 FCEO 총동문회와 협회 연계로 인적 네트워크 강화도 도모할 수 있다.

제33기 연대 FCEO 과정은 9월 12일부터 12월 12일까지 12주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3시에서 6시까지 연세대 상남경영원에서 진행된다.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심이 있거나 사업 개시를 준비 중인 모든 본사 창업 희망자부터 본사 대표·임원 등이 수강 대상이며 수강능력 심사를 거쳐 선착순으로 입학이 결정된다.

총동문회 심사를 거친 가맹점 100개 이상 가맹본부 대표에게는 수강료 전액, 50개 이상 대표에게는 50%를 면제해 주는 특전도 제공한다.

최유희 기자 youhee0405@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