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앱 제작 플랫폼 스타트업 위니플이 BJ앱 서비스 프로버전을 출시했다.

프로버전은 기존 출시된 프리버전에 퀘스트, 미션, 영상통화 기능을 추가했다. BJ와 팬이 한층 더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고 원활한 정보교류가 가능해진다.

위니플 BJ앱 프로버전은 팬과 BJ가 부담없이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영상통화 기능은 앱 내에서 이뤄진다. 때문에 개인 정보 유출의 위험이 없다. BJ가 팬들과 소통 중 발생하게 되는 미션도 별도로 관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팬 관리를 위한 미션 투표 기능과 퀘스트 등의 기능이 있다.

BJ앱을 체험하고 싶은 BJ를 대상으로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13일부터 31일까지 위니플 홈페이지에서 BJ앱 만들기 이벤트를 신청하고, 팬들에게 앱 제작 출시를 알리면 된다. 자신의 BJ앱에 가입한 팬 수가 많을수록 제주도 왕복 항공권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현능호 위니플 대표는 “BJ앱 서비스가 프로버전을 통해 한층 더 강화됐다”며 “인기있는 BJ가 되고 싶은 신규BJ와 유망BJ, 열혈팬 모두 BJ앱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2월 앱 제작 자동 플랫폼을 출시한 위니플은 남녀노소 누구나 3분이면 앱 제작이 가능한 서비스를 출시했다. 현재까지 만들어진 앱의 개수는 5100여 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