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 탭 기술 적용한 카스 후레쉬 500ml 캔 제품 <사진제공=오비맥주>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카스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패키지 혁신을 단행한다.

오비맥주는 캔 맥주를 훨씬 더 편리하게 따를 수 있는 ‘프레시 탭’ 기술을 카스 후레쉬 500ml 캔 제품 전체에 적용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비맥주의 글로벌 본사인 AB인베브가 보유한 특허 기술인 프레시 탭은 일반 캔과 달리 캔 상단에 별도의 작은 숨구멍인 벤트 홀을 특수 설계해 음용 시 공기 저항을 줄여주는 장치다. 프레시 탭은 기존 캔 뚜껑보다 7.4% 가벼운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했다.

캔을 개봉한 후 뒤쪽에 위치한 작은 탭을 한 번 더 눌러주면 공기 순환을 도와주는 작은 환기구가 열리고 이를 통해 맥주의 흐름이 원활해져 일반 캔맥주와 차별화된 음용감을 선사한다.

프레시 탭이 적용된 카스 500ml 캔 제품은 26일부터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기존 500ml 캔 제품과 동일하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각종 야외 활동이 늘어 간편한 캔 맥주를 많이 찾게 되는 여름,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재미있게 카스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프레시 탭을 500ml 캔 맥주 전체에 적용하게 됐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