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G마켓이 모두투어와 손잡고 해외여행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에서 모두투어 해외여행 할인전을 31일까지 진행 한다고 23일 밝혔다.

항공과 숙박, 식사 등이 모두 포함된 올인클르시브 패키지를 비롯해, 부모님 효도 여행지, 황금연휴 여행, 9~11월 출발 비수기 특가 등 다양한 테마들이 준비됐다.

서울·인천 출발 상품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광주, 양양, 청주, 제주에서 출발해 동남아, 중국, 일본, 러시아 등을 여행하는 다양한 지방 출발 패키지 상품들을 선보인다.

해당 기간에는 해외여행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현대·롯데·NH농협·우리·스마일카드 최대 10% 할인과 패키지·에어텔 10% 추가 할인 쿠폰(ID당 하루 1회, 최대 3만원)도 중복 적용된다.

임지연 이베이코리아 여행사업팀 팀장은 “동남아과 일본, 중국 등 비교적 근거리에 위치한 전통적 인기 여행지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분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