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이 여름방학을 앞두고 학생과 학부모 대상의 '여름방학 워밍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아이스크림에듀>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초등학생 스마트 홈러닝 프로그램 '아이스크림 홈런'이 여름방학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학생과 학부모 대상의 '여름방학 워밍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스크림 홈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방학 동안 공부 습관을 잡을 수 있도록 준비한 곳"이라며 "두 가지 행사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필수자료 무료 이벤트'는 방학을 알차게 보내는데 필요한 생활계획표와 독후활동 양식 및 도움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여름방학 일일 계획을 세우는 방법과 학년별로 읽을만한 책을 주제별로 소개하는 행사다.

'워밍업 응원 선물' 이벤트는 자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 학부모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자료 다운로드 및 응원 메시지 참여는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박준열 ㈜아이스크림에듀 상무는 "약 4주간의 비교적 짧은 여름방학은 다양한 독서 활동을 통한 읽기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자기주도적으로 학습계획을 세워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훈련을 하기에 적합한 시기"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자신이 세운 목표를 달성하고, 스스로 공부하는 힘을 기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