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음소시어스>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싱긍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미혼 남녀를 위해 여름 파티를 진행한다.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는 미혼 남녀들을 위해 다음달 18일 강남 플라시보 스튜디오에서 ‘썸머나잇’ 파티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음소시어스의 프리미엄 서비스 맺음이 주최하는 ‘썸머나잇’ 파티는 이음 회원 80여명을 대상으로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DJ 파티 콘셉트로 펼쳐진다.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MC가 진행하는 다채로운 미션과 게임도 이어진다.

이날 파티 장소에는 참가자들의 갈증과 허기를 달래줄 맥주와 음료 및 핑거푸드를 비롯해 미션에 참여하는 회원들을 위해 호텔 뷔페 이용권 및 외식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의 푸짐한 선물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음소시어스는 파티 종료 후 자정에 참석한 모든 회원들에게 상대 이성 전원의 이음 매칭 카드를 발송하고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OK를 보낼 수 있는 OK권 3장도 함께 지급한다.

이번 ‘썸머나잇’ 파티는 다음달 10일까지 이음 앱을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동반 1인까지 함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이음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