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드이노베이션>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숙박앱 여기어때가 우수한 리뷰 작성자를 선정해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어때는 16일 액티비티 예약 이용자를 대상으로 ‘쇼미더 액티비티 리얼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미더 액티비티 리얼리뷰’는 액티비티 후기 작성자를 선정해 숙박과 100만원 쿠폰 세트와 5만원 액티비티 쿠폰을 9월 5일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다. 100만원 쿠폰 세트는 20만원 숙박쿠폰 2매, 20만원 액티비티 쿠폰 3매로 구성됐다.

여기어때는 우수한 액티비티 리얼리뷰를 작성하는 이용 팁을 공개했다. 개성 넘치는 사진 첨부와 해당 액티비티를 유쾌하게 즐기는 방법, 시설의 장단점을 담으면 된다. 액티비티 리얼리뷰를 작성할 때마다 1000포인트를 무한으로 증정한다.

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에 동참한다. 이 중 5개 지역을 선정해 ‘최저가로 떠나는 방방곡곡 테마여행’을 진행한다.

선정된 테마는 드라마틱 강원여행(속초, 강릉), 해돋이역사기행(울산, 포항), 남쪽빛감성여행(부산, 거제), 남도바닷길(여수, 순천), 평화역사이야기여행(인천, 파주) 등이 포함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