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MBC화면캡처, 경기도교육청 페이스북 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의정부고 졸업사진에서 마마무 화사의 곱창 먹방을 패러디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16일 경기도교육청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경기도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 촬영 과정을 생중계했다. 이번 생중계는 학교 측과 도교육청이 협의한 뒤 학교운영위원회, 학생회 등의 동의를 얻어 내린 결정으로 알려졌다.

이날 의정부고 한 학생은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마마무 멤버 화사의 곱창 먹방을 그대로 재연했다. 폭염경보가 내려진 날임에도 불구하고 긴 가발에 화사 특유의 손톱까지 완벽하게 분장했다.

특히 곱창이 올려진 불판과 식당에서 볼 수 있는 철제 테이블까지 준비해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화사는 이날 열린 '레드 문' 발매 기념 쇼케이스 현장에서 의정부고 졸업사진 패러디에 대해 "이야기는 들었는데 아직 사진은 보지 못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누군가를 코스프레 한다는게 그 사람의 특징이 있어야 따라 할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많은 분이 저를 코스프레를 해준다는 것 자체가 되게 즐거운 일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