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개그맨 박나래를 주인공으로 한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 영상을 선보였다. 사진은 '우리 하루만 더 텐션 올리고 갈까' 메인포스터(왼쪽)와 메인 스틸컷. <사진제공=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모바일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각자대표 신인식, 신재식)이 개그맨 박나래를 주인공으로 한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 영상에서 박나래는 구름 위, 바닷속, 우주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텐션업~~~!!"을 외친다. 더불어 누굴 따라했는지 알 수 있는 변장으로 "지금 데일리호텔에서 숙박비 내리고 텐션 올리자"라고 말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우리 하루만 더 있다가…'를 넘어 이젠 '우리 하루만 더 텐션 올리고 갈까'다"라며 "텐션업은 전 국민이 비용 걱정 없이 초특가로 신나게 여름 휴가를 보내길 바라는 데일리호텔의 마음을 담은 키워드"라고 밝혔다.

이어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성비 좋은 식당', '인스타그램 스팟' 등을 선보이며 #나래투어로 이름을 알린 박나래의 이미지와 초특가 여름 휴가 축제를 기획한 데일리호텔의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이 부합해 이번 영상 캠페인 촬영이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데일리호텔이 개그맨 박나래를 주인공으로 한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 영상을 선보였다. 사진은 박나래와 함께한 데일리호텔 텐션업 스틸컷. <사진제공=데일리호텔>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은 데일리호텔이 자사 고객을 위해 준비한 초특가 프로그램을 모은 축제로, 평일 매일 오전 11시마다 파격 특가를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는 '텐션업 99존 프로그램'과 가족과 함께하면 좋은 호텔, SNS에서 핫한 펜션 등 고객 취향을 바탕으로 큐레이션한 '호텔&펜션 특가 라인업'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데일리호텔은 제주로의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라마다 앙코르 제주 서귀포,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제주 지역 인기 호텔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제주 성수기 호텔 원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신재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전국민을 '텐션업'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모아 페스티벌 형태로 준비했다"면서 "이번 패러디 영상 외에도 온 국민이 조금이라도 낮은 비용으로 더 즐겁고 특별하게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더 재미난 축제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영상출처=데일리호텔 공식 유튜브 채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