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중국어 교육 브랜드 '커넥츠 중단기'가 HSK 신규 특강을 실시하고, 트렌드 리포트를 제작해 이를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이한 대학생과 HSK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내용에 대해 업체 관계자난 " 방학 기간 동안 HSK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단기 간에 출제 빈도와 유형을 파악해 원하는 등급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고 말했다.

커넥츠 중단기는 매월 진행되는 HSK 정규 시험의 출제 유형과 포인트를 분석해 차월 예측 문제 등을 담은 'HSK 트렌드 리포트'를 제작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트렌드 리포트를 바탕으로 진행하는 남미숙 중단기 대표 강사의 'HSK 분석 특강'도 무료로 공개된다. 남미숙 강사는 HSK 교재 베스트셀러인 「新 HSK 한 권으로 끝내기」의 저자로, HSK 분야 15년 경력의 강사다. 남 강사의 HSK 분석 특강은 수요가 가장 많은 4급과 5급을 중심으로 제공된다.

커넥츠 중단기는 이와 함께 HSK 초보자를 위한 남미숙 강사의 'HSK 한 권으로 끝내기' 강의를 오는 29일까지 무료 제공하고, 실전 감각을 높이기 위한 '2018 HSK 모의고사' 강의는 7월 2일부터 6일까지 무료 공개할 예정이다.

유정안 에스티유니타스 성인온라인전략그룹장은 "중단기는 단기 간에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보유한 HSK 대표 브랜드인 만큼 여름방학을 맞아 중국어 공부를 시작한 수험생들이 방학 기간 내에 시험의 주요 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트렌드 리포트와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며 "HSK 베스트셀러를 저술한 남미숙 강사의 강의 및 중단기가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수험생들이 여름방학 동안 원하는 등급을 취득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트렌드 메이크업 및 바디아트 전문가 양성을 위한 '메이크업 엘리트 클래스 시즌5'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메이크업 엘리트 클래스는 트렌드 패션 및 뷰티 메이크업과 스페셜 바디아트를 3주 동안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뷰티 디자인 마스터'를 주제로 트렌드 뷰티 메이크업, 패션 아트 메이크업, 환타지 아트 메이크업, 바디아트와 스페셜 바디아트 오브제 등을 다루게 된다.

이번 클래스에는 서울종합예술학교 교수이자 유명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맡고 있는 함경식 아티스트를 비롯해, 바디페인팅 페스티벌에서 세계 챔피언을 차지한 3D 바디페인팅 분야의 전문가 마테오 아티스트 등 각 분야별로 엄선된 국내외 강사진이 투입돼 직접 강의를 진행한다.

클래스 종료 후에는 테크닉 및 독창성 평가, 포트폴리오 작품 평가 등을 종합해 성적 우수자 2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성적 우수자로 선정된 수강생에게는 국내 뷰티 대회 참가를 위한 대회 준비 트레이닝 및 대회 출전비를 전폭 지원하고, 특히 1등에게는 바디아트 해외 모델비까지 지원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는 게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측의 설명이다.

클래스는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참가 신청서는 7월 13일까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국 41개 캠퍼스를 통해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으며, 미용 계열 상위과정 수료자, 에어브러시 교육과정 이수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김채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표는 "일반 미용자격증 과정의 경우 트렌드 뷰티 메이크업, 스페셜 바디아트 등을 다루기 힘들기 때문에 '메이크업 엘리트 클래스'를 통해 포트폴리오 제작이나 실제 대회 수상 및 취업, 창업 등에 필요한 실무 교육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고자 한다"며 "헤어, 피부,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 각 분야별 아티스트부터 전문 강사 양성을 위한 최상위 커리큘럼까지 본사 체제의 미용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운영하는 커리큘럼인 만큼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