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8 상반기 인기 뷰티 상품전’ 포스터 <사진제공=쿠팡>

[이뉴스투데이 최유희 기자] 쿠팡이 올 상반기 국내외 뷰티제품 인기 브랜드 총 1900여개 상품 할인가 판매한다.

쿠팡은 ‘2018 상반기 인기 뷰티 상품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 △이자녹스 △엘지생활건강 △니베아 △바디판타지 △메이블린뉴욕 △엘리자베스아덴 △어퓨 △클럽클리오 △올리브영 △에이지투웨니스 등 국내외 12개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총 1900여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히 쿠폰 할인관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이 제공된다. 즉시 할인관에서는 별도 쿠폰 발행 없이 구매 즉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선아 쿠팡 뷰티&HPC 디렉터는 “올해 새로운 라이프 트렌드로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소확행’이 주목받으면서 큰 금액을 들이지 않고 기분 전환 할 수 있는 뷰티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