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음달 1일부터 8월31일까지 도심 속 완벽한 여름 휴가를 위한 그랜드 크레딧 서머 패키지를 제안한다고 25일 밝혔다.

그랜드 크레딧 서머 패키지는 여름 무더위를 피해 도심속에서 완벽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패키지다.

호텔 패키지 기획자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식음료 이용권(미화 50달러)과 야외 수영장에서의 물놀이 이후 애프터선 케어가 가능한 뷰티 트래블 키트를 함께 제공받아 최고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고객에게 제공되는 5만원 상당 식음료 크레딧 호텔 내 위치한 12개의 레스토랑 빛 바에서 필요에 맞기 이용할 수 있다.

갤러리에서 판매하는 서머 빙수 또는 애프터눈 티 뷔페를 이용한다면 아름다운 호텔 전망을 즐기며 여유로운 디저트 타임을 계획할 수 있을 것이다.

국내 뷰티 업계 손앤박이 새롭게 론칭한 제스젭의 뷰티 트래블 키트는 미스트, 마스크팩, 리페어링 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야외 활동 이후에 지친 피부를 돌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그랜드 크레딧 서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이용,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여름을 대표하는 야외 수영장은 남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어 호텔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듯 시원한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여름 도심 명소다.

수영장 및 풀사이드 가든에는 300여개 선베드가 마련되며, 태닝과 야외 물놀이가 가능하다. 하얏트 멤버십 ‘하얏트월드’ 회원이라면 이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그랜드 크레딧 서머 패키지는 다음달 1일부터 8월31일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23만원부터다.

상기 금액에 세금 및 봉사료가 추가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