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NO.1 호텔&펜션 예약 앱 데일리호텔(각자 대표 신인식, 신재식)이 고객들의 보다 완벽한 여름 휴가를 위해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데일리호텔 텐션업 썸머페스티벌’ 얼리버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를 위한 비용을 최대한 낮춰 휴가지에서의 텐션을 끌어올리겠다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데일리호텔의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은 6월 25일부터 8월 26일까지 총 66일동안 계속된다.

<텐션업 썸머페스티벌>에서는 매주 평일 오전 11시마다 열리는 깜짝 이벤트존인 △ 텐션업 99존, 내 취향과 여행 목적에 따라 특가 호텔과 펜션을 선택할 수 있는 △ 스테이지별 라인업, 카톡 공유로 소문내면 획득 가능한 △ 시크릿 쿠폰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텐션업 99존에서는 썸머페스티벌 오픈에 앞서 단 3일 간의 얼리버드 이벤트로 여름 휴가 축제의 서막을 연다. 얼리버드 구매 고객을 위해 팝, 클래식, 재즈, 인디, 락 등 5개의 스테이지별로 파격적인 할인가로 당일 체크인 객실을 오픈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음악 축제 등의 라인업 형식을 차용해 각 스테이지별로 맞춤형 라인업을 구성하고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는 국내외 호텔, 펜션, 레스토랑을 엄선한 총 300여종 이상의 메인 스테이지별 라인업을 기간 내 총 3회에 걸쳐 공개한다.

데일리호텔의 신재식 대표는 “이번 텐션업 썸머페스티벌은 휴가 비용 부담은 덜고, 멋진 휴가를 완성시킬 객실과 레스토랑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청량감 선사할 최강의 라인업으로 무장한 데일리호텔과 함께 모두 행복하고 특별한 여름 휴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호텔 텐션업 썸머 얼리버드 페스티벌에 기간 내 데일리호텔 앱을 방문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페셜 굿즈를 제공하고, 여름을 만끽할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