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성운 외식인 이사는 옐로스토리 본사에서 위블 우리가게 마케팅 세미나 강연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옐로스토리>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옐로모바일의 콘텐츠 마케팅 기업 옐로스토리가 운영하는 마케팅 플랫폼 ‘위블(Weble)’이 소상공인 광고주를 위한 ‘우리가게 마케팅’ 세미나를 성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장님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교육’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광고주들의 이해를 돕고, 효율적인 마케팅 캠페인 집행 노하우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세미나에는 요식, 미용,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자들과 전문 블로거 등 40여명이 참여했으며, 재방문율을 높이기 위한 고객관리(CS), 온라인 상권분석에 기반한 마케팅 등 실제 사업 경영을 위한 실용적인 마케팅 방안과 성공사례를 공유했다.

옐로스토리 관계자는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소상공인 광고주들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위블은 마케팅 파트너로서 다양한 세미나를 통해 광고주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옐로스토리의 위블은 전문 블로거 회원 29만명 이상을 보유한 블로그 마케팅 플랫폼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