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이노베이션이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에서 100명 규모의 '해피니스'와 함께 ‘고객 상담 서비스 원칙 선포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위드이노베이션>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여기어때는 서울 구로구 고객행복센터에서 ‘고객 상담 서비스 원칙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100명 규모의 전문 상담사와 함께 ‘고객 행복을 위한 우리의 약속’을 선포했다.

이 자리에서 여기어때는 고객센터와 상담사 명칭을 변경했다. 고객센터는 ‘고객행복센터’, 상담사는 ‘해피니스’로 부르기로 했따. 항상 미소로 고객을 대하자는 의미를 담아 해피니스 전원에게 거울을 선물했다. 상담사 모니터 및 사내 곳곳에는 서비스 원칙, 3대 인사, 상황별 언어 표현, 인사말도 부착했다.

최근 여기어때는 LG유플러스와 ‘위드이노베이션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고객행복센터는 LG유플러스의 기술로 콜 교환기 서버를 2중화해 장애 발생시 즉시 다른 서버로 대체돼 장애없이 운영된다. 운영 상담번호도 고객과 제휴점주 각각을 위한 전용번호로 개편돼 상담연결 효율성을 높인다. ARS 상담원 연결은 한 단계로 줄였다.

심정두 여기어때 서비스운영본부장은 "해피니스는 고객과 가장 최전선에서 소통하는 우리의 얼굴”이라며 “상담 원칙 선포와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고객 행복’을 지향점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