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KBS2>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같이 살래요’ 유동근이 딸 한지혜의 속사정을 알고 분노했다. 딸을 모욕하는 사람들에게 더 이상 참지하겠다고 선언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박효섭(유동근)은 이혼 사유를 모두 박유하(한지혜)의 책임으로 떠넘기고, 이상한 소문을 퍼뜨리는 전 사돈 채희경(김윤경)에 분노한다.

우리가 상대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는 큰딸 선하(박선영)에게 “유하 생각해서라도 우리가 참고 살면 안 되는 거야”라며 희경과 담판 짓겠다고 나섰다.

효섭은 유하가 불륜으로 은수(서연우)를 낳았다며 증거를 내미는 희경의 앞에서도 흔들림 없이 딸을 믿는다. 효섭은 “내가 아무리 힘이 없어도 들어주고 욕하는 건 대신 내가 해줄 수 있는 일이잖아”라며 혼자서 마음고생한 유하를 걱정했고, 그제야 유하는 아버지에게 전남편 채성운(황동주)이 아이를 못 가진다는 사실을 털어놓았다.

또한 연락이 되지 않는 성운의 변호사를 찾았다가 은수의 상속 재산 이야기를 들은 유하는 “어쩌면 채희경 쪽에서 저에게 휘두르는 칼, 제가 쥐게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며 근본 없는 집안에 반격을 기대하게 했다.

이미연(장미희)의 지인들과 만난 효섭은 미연과의 관계를 의심하는 자한병원 이사장 연찬구(최정우) 앞에서 미연을 생각하는 마음을 고백해 여심을 흔들었다. 그런데 이 자리에서 이사들이 유하의 손을 들어줄 것 같다는 연락을 받은 찬구는 “그렇게 질기니까 가진 거 없어도 해아물산 며느리 자리 앉아있었겠지”라며 유하를 험담했고, 유하가 효섭의 딸임을 알지 못하는 정진희(김미경)와 미연까지 동조했다.

이에 효섭은 딸이 어떤 사람인지 잘 알지도 못하면서 욕하는 상황에 물컵을 내리치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섰다. 한자리에 있던 다른 이들의 반응을 궁금케 만들었다.

한편 ‘같이 살래요’ 오늘(27일) 저녁 7시 55분 KBS 2TV 제22회 방송.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