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이 19일 오전, 부산은행 본점에서 희망드림봉사단 100여명과 5000만원 상당의 육아용품 꾸러미 '해피맘박스'를 제작해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부산돌봄사회서비스센터에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장보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권미희 부산은행 부행장, 안혜경 부산돌봄사회서비스센터 센터장) <사진제공=BNK부산은행>

[이뉴스투데이 김민석 기자] BNK부산은행은 희망드림봉사단 100여명과 5000만원 상당의 육아용품 꾸러미 '해피맘박스'를 제작해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부산은행이 지난해부터 진행한 해피맘박스 사업은 출산을 장려하고 저소득 출산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신생아 육아에 필요한 각종용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해피맘박스에는 신생아용 초점책자, 배넷 저고리, 턱받이, 속싸개, 체온계 등 60여 가지 필수 출산·육아용품이 담겨있다.

부산은행 희망드림봉사단이 제작한 100개의 해피맘박스는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부산돌봄사회서비스센터로 지역 저소득 출산가정 100가구에 전달된다.

이날 해피맘박스 만들기 봉사활동에는 신혼부부 및 출산 예정 직원이 다수 참여해 신생아용 초점책자에 손 편지도 담아 박스와 전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권미희 부산은행 부행장은 "지역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하기를 바라며 올해에도 해피맘박스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부산시의 출산장려정책에 동참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