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타트업] 호텔나우 프라이빗딜, 론칭 후 100일간 30만회 이용

기사승인 2018.05.18  11:04:27

공유
default_news_ad2
김가영 호텔나우 대표 <사진제공=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호텔나우의 고객 맞춤형 특가 서비스 ‘프라이빗딜’이 론칭 후 100일간 이용횟수 30만회, 누적 거래액 약 12억3000만원을 기록했다.

프라이빗딜은 고객이 원하는 가격을 제시하면 호텔에서 실시간으로 확인·수락해 최대 60% 할인된 특가로 객실 예약이 가능하다.

호텔나우 앱에서 대상 호텔을 확인한 후 해당 호텔 상세 페이지의 프라이빗딜 탭에 들어가 직접 원하는 가격을 설정후 제시 후 거래 성사 여부는 즉시 확인 가능하다.

프라이빗딜은 거래 성사 시 구매 전환율이 매우 높으며, 서비스를 한 번 경험해본 고객들의 앱 방문이 잦아진다는 특징이 있다. 객실 타입당 1일 3회까지 시도할 수 있으며, 구매는 1일 1회 가능하다.

프라이빗딜 서비스의 선전으로 호텔나우는 매출도 올 1분기 내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을 달성했다. 여기에는 프라이빗딜 서비스의 높은 구매전환율과 입소문 효과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회사는 분석했다.

김가영 호텔나우 대표는 “프라이빗딜로 한 번 ‘딜 성공’을 경험한 고객들이 온라인 상에 자발적으로 후기를 남기는 경우가 많다”며 “호텔나우의 서비스 고도화 및 사용성 개선 노력에 프라이빗딜을 통한 입소문 효과가 더해져, 올 들어 매월 전년 대비 2배 이상 매출을 갱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구동환 기자 ninetell@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