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CGV,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전개

기사승인 2018.05.17  09:20:01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제공=CGV>

[이뉴스투데이 천진영 기자] CGV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25일 오후 7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CGV 1318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액션 어드벤처 영화 시사회를 개최한다. ‘CGV 1318클럽’은 만 13세부터 만 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10대 전용 클럽 서비스다.

시사회 작품으로는 오는 24일 국내 개봉하는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를 선정했다. 이 영화는 최고의 파일럿을 꿈꾸던 주인공 한 솔로가 예상치 못한 팀에 합류해 상상 초월의 임무를 수행하며 새로운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이번 시사회는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인 보이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깜짝 무대인사를 선보인다. 참여 신청은 22일까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시사회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3명에게 시사회 무료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23일이다.

26일 오전 11시에는 ‘CGV 키즈패밀리클럽’ 회원 가족들을 대상으로 1000여 석 규모의 대규모 애니메이션 시사회를 연다. ‘CGV 키즈패밀리클럽’은 만 12세 이하의 자녀를 둔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무료 클럽 서비스다.

시사회는 CGV영등포, 천호, 일산, 북수원, 오리, 대전에서 진행된다. 상영작은 용감하고 자신감 넘치는 고슴도치 ‘바비’와 듬직한 매력의 비둘기 ‘그레이’가 숲속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애니메이션 ‘꼬마영웅 바비’다. 참여는 23일까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시사회 영화 관람을 원하는 극장과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발표는 25일.

CGV는 6월 30일까지 다양한 최신 영화도 관람하고 CJ ONE 포인트도 선물 받을 수 있는 ‘포인트 폭탄! 무비 릴레이’ 이벤트도 전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서로 다른 영화 3편을 관람하는 고객 전원에게 CJ ONE 포인트 3000점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CGV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바우처들을 선보인다. 먼저 CGV는 일반 2D 영화 관람권 4매, CGV 콤보 교환권 1매, 스낵 콤보 교환권 1매, 팝콘(대) 교환권2매, 봉투 및 카드 2매로 구성된 ‘CGV 무비 바우처’를 판매한다. ‘CGV 무비 바우처’는 5월 31일까지 전국 CGV 극장에서 약 20% 할인된 가격인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씨네드쉐프 상품권 세트(10만원권 2매)를 구매한 고객에게 씨네드쉐프 전용 영화관람권 2매를 선물로 증정하는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판매한다. CGV 씨네드쉐프는 고품격 영화관과 컨템포러리 다이닝(Contemporary Dining)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총 200세트에 한해 선착순 판매하며, 1인당 최대 5세트까지 구매 가능하다.

천진영 기자 cjy@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