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시원스쿨, '우리동네 시원스쿨' 5·6월 모집 마감

기사승인 2018.05.16  16:38:49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제공=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기초영어 교육 기업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이 '우리동네 시원스쿨'의 5·6월 모집이 마감됐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시원스쿨'은 학습 스케줄에 맞춰 온라인으로 강의를 수강한 후, 혼자 공부하기 어려운 발음 교정, 말하기 연습, 수강생들과의 소그룹 실전 말하기 훈련 등은 오프라인 수업에서 전문 강사에게 코칭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시원스쿨의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교육의 장점만을 모은 학습 시스템"이라며 "온라인으로 공부하며 자신의 실력이 제대로 늘고 있는지 확인 받고 싶은 사람, 궁금한 점을 전문 강사에게 직접 묻고 답을 얻고 싶은 사람, 같은 목적을 가지고 공부하는 사람들과의 커뮤니티가 필요한 사람 등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우리동네 시원스쿨 오프라인 수업은 난이도 별로 각 8주 동안 주 1회, 80분간 진행되며, 오프라인 수업에 오기 전 온라인 강의를 듣고 말하기에 집중한 과제를 수행하면 본사 검증을 마친 보이스 코치진이 개인별로 음성 피드백을 제공한다.

신청 자격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간단한 레벨테스트를 유선으로 받아 볼 수 있다. 7·8월 수업 신청 모집은 6월 초 진행 예정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그간 시원스쿨 온라인 강좌 수강 회원들 사이에서 자신의 부족한 점을 전문 강사로부터 코칭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강좌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있어 이번 오프라인 수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우리동네 시원스쿨 신청자가 많아질 경우 강남 외에 다른 지역으로도 오프라인 수업 센터를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리동네 시원스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원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호 기자 reporter05@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