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티브로드, 가정의 달 맞이 VOD 캐시백·신규 콘텐츠 가입 이벤트

기사승인 2018.05.16  16:25:07

공유
default_news_ad2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 티브로드가 5월말까지 VOD 캐시백 이벤트와 어린이 콘텐츠 리모컨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월 가정의 달 5000원 선물’ 이벤트는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티브로드 모바일TV’앱을 다운받아 신규 회원가입하고, 디지털케이블TV 셋톱박스를 통해 티브로드 가입자인증을 한 고객 전원에게 5000원 VOD캐시를 선물한다. 티브로드 모바일TV는 티브로드 디지털 케이블 TV가입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서비스다. 셋톱박스와 연결된 TV외에도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4대까지 연동해 구매한VOD를 장소 상관없이 시청할 수 있다.

17일에서 23일까지 석가탄신일이 포함된 연휴에는 ‘가정의 달 삼삼한 캐시백’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기간 중 영화, 방송 등 VOD를 만원 이상 구매 후 채널777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기간 중 1회 응모 가능)하면 3000원 VOD캐시를 즉시 돌려준다.

또 어린이영어 홈스쿨 프리미엄채널 ‘키즈톡톡 플러스’를 5월 중에 가입하면 첫달 요금을 50% 할인된 3500원(VAT별도)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키즈톡톡 플러스’는 159번에서 실시간 채널과 함께 VOD영상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어린이 동영상 놀이교육앱 채널 506번 ‘지니키즈팝’ 서비스도 5월 신규가입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케이크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티브로드의 모든 키즈, 애니메이션 월정액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2만편 이상 키즈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키즈올인원’ 월정액 5월 신규가입자에게는 CU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대원애니, JBOX, 투니버스 월정액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어린이 장난감도 증정한다.

리모컨으로 즐기는 TV게임 종합포털 채널 501번 ‘지니게임’은 이달 24일 새로운 게임 ‘영웅전설’을 론칭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6월 25일까지 영웅을 육성해 20레벨을 달성한 모든 고객에게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보석 20개(약 2000원 상당)를 선물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티브로드 홈페이지와 TV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지 기자 kej@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실시간 뉴스

ad41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ad42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