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포드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2018 익스플로러를 시승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캠핑 관련 아이템을 증정하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포드코리아 측은 "본격적인 캠핑시즌을 맞이해 캠핑 및 가족 아웃도어 활동에 가장 잘 어울리는 포드 익스플로러를 알리는 한편, 시승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익스플로러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포드코리아는 25일부터 시작해 6월 말까지 약 두달간 전국 포드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 기간 중 2018 익스플로러를 시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 텀블러(2000명 선착순, 팀당 1인)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40만원 상당의 글램핑 이용권을(총 10명), 2등에게는 원터치 텐트(총 40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조진석 포드코리아 마케팅팀 차장은 "포드 익스플로러는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의 편의와 재미를 높여줄 최적의 차량으로, 본격적인 캠핑 활동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이번 시승 행사에 꼭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드 익스플로러는 지난 1996년 국내 첫 출시 이후 수입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7년에는 수입 SUV 부문 판매 1위 자리에 올랐다. 지난 1월 출시된 2018년형 포드 익스플로러는 더욱 다양해진 안전 및 편의사양과 첨단 기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1열을 제외한 나머지 좌석을 접고 활용할 경우 최대 2313L의 방대한 적재공간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