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19일 방송 예고편이 공개됐다. <사진출처=SBS>

[이뉴스투데이 서믿음 기자]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19일 방송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순진(김선아 분)과 무한(감우성 분)의 본격 동거생활과 함께 찾아온 위기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무한은 순진에 "결혼 하자"라고 프러포즈 했고, 순진은 "정말 나라도 괜찮겠어요"라고 반문했다. 이에 무한은 "당신이라서 당신이니까 이 결혼 하려는 거야"라고 화답해 동거를 시작했다. 

하지만 순진이 의도적으로 자신에게 접근했다는 사실을 알게된 무한은 혼란스런 마음에 순진을 밀어낸다. 순진이 "외로워요 나"라며 다가옴에도 무한은 "지금은 안고 싶지가 안네 도무지"라고 차가운 모습을 보인다. 

거절감을 느낀 순진이 '그럼 나 뭐할까요"라고 묻자 "무한은 아무것도 하지마 아무것도"라며 마음을 다잡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무한과 순진의 결혼 소식을 접한 석영(한고은)이 무한에게 "당신 이러는 거 죄책감이야. 과해"라고 말해 그 이유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무한과 순진의 사랑이야기는 19일 밤 10시 SBS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공개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